CAFE

자유 게시판

5년전 동아리 서울 볼링 모임에서,,,,,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1 목록 댓글 3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

5년전으로 기억한다?
밴드 모임때 설에서 원정 🎳 모임을 가졌다
부산에서는 나름 에버가 나왔는데 ㅋ
그날 컨디션이 안 좋았던가? 😆 ㅋ
설 안가본지도 오래 되었구나 ㅠㅠ 😢
바쁘게 사는 것도 나름 괜찮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부산방이 왜이리 침체되어 있는지 🤔 👀
    몇년전만 해도 괜찮은것 같았는뎅?
  • 작성자푸른남자 | 작성시간 26.06.06 160대면 잘하는거네여
    저는 6`~70대 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기본에버는 합니다
    첫 답글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