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선심 쓰던 놈에게 돈 입금한 회원분 있을까요 작성자무지개꿈|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추나무 작성시간26.06.09 그냥 적선했다 생각하셔야 스트레스 덜받습니다.수년전 부터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택배비 꿀꺽하는 사기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상습 사기꾼은 경찰서로 보낼려구요돈이 문제가 아니고 제 3의 피해자가 생기면 안 되잔아요증거 수집은 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남자 작성시간26.06.09 저런 버러지 같은놈~어디가서 딴 닉으로 바꿔서다른 사람인냥 또 사기칠 놈이네여보이스 피싱범으로 신고하세여~그러면 은행에서 계좌 정지당할듯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개인정보 털렸으니 무슨짓 할지 모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다컴(s3) 작성시간26.06.09 닉네임이 무지개꿈 이시군요...그냥... 무지~개꿈 꾸셨다고 잊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왜 그러야 하는데요?내일 경찰서 갈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컴(s3)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흠....다~ 크고 싶습니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응원합니다..꼭 사기꾼의 종말이 감옥이란걸 깨닫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김호성 이란 우체국 통장에 입금했는데 대포통장일거같습니다..꼭 잡아서 콩밥먹였음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저도 택배비 보냈는데 먹튀였군요~~~이런사람도 있구나~~신입회원이 무료나눔을 하면서회원들중에 여성회원의 정보가 궁금했나보다싶었는데 전문사기꾼이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