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참외 선심 쓰던 놈에게 돈 입금한 회원분 있을까요

작성자무지개꿈|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추나무 작성시간26.06.09 그냥 적선했다 생각하셔야 스트레스 덜받습니다.
    수년전 부터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택배비 꿀꺽하는 사기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상습 사기꾼은 경찰서로 보낼려구요
    돈이 문제가 아니고 제 3의 피해자가 생기면 안 되잔아요
    증거 수집은 되어 있습니다
  • 작성자 푸른남자 작성시간26.06.09 저런 버러지 같은놈~
    어디가서 딴 닉으로 바꿔서
    다른 사람인냥 또 사기칠 놈이네여

    보이스 피싱범으로 신고하세여~
    그러면 은행에서 계좌 정지당할듯1`
  •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개인정보 털렸으니 무슨짓 할지 모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다컴(s3) 작성시간26.06.09 닉네임이 무지개꿈 이시군요...
    그냥... 무지~개꿈 꾸셨다고
    잊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왜 그러야 하는데요?
    내일 경찰서 갈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컴(s3)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흠....
    다~ 크고 싶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응원합니다..
    꼭 사기꾼의 종말이 감옥이란걸 깨닫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무지개꿈 김호성 이란 우체국 통장에 입금했는데 대포통장일거같습니다..꼭 잡아서 콩밥먹였음 좋겠네요
  • 작성자 Dotori 작성시간26.06.09 저도 택배비 보냈는데 먹튀였군요~~~
    이런사람도 있구나~~
    신입회원이 무료나눔을 하면서
    회원들중에 여성회원의 정보가 궁금했나보다
    싶었는데 전문사기꾼이였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