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국에서 온 선샤인님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47 목록 댓글 0

미국에서 여행와서 선물들을 나눠 주고

남은게 없다고 이것을 받았어요 ~~ ㅋㅋ

그런데 마음이 너무 고마워요 ~~  콩한 쪽도 나누어 먹자는  ...

재밌어요 올려봤어요 ~

저도 작은 콩 하나라도 선물 하려고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