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출근중 ......

작성자까칠한남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 목록 댓글 8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었다

이유는 단순한 것 같다

 

요즘에는 힘들거나 짜증나는 일도 있지만

예전처럼 싫지는 않다

 

어찌보면 

외는박이 물고기  🐟 

달리보면

파랑새증후군 

 

어찌  되었든 

현실에 만족함을 얻어야 한다

 

본연의 위치에서 수고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칠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 | 작성시간 26.06.14 화이팅 하세요!
    퇴근하고 치맥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까칠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화이팅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14 퇴근하면 집밥 드셔야쥐요 ㅋㅋㅋㅋㅋ 😂
  • 답댓글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 | 작성시간 26.06.14 까칠한남자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