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었다
이유는 단순한 것 같다
요즘에는 힘들거나 짜증나는 일도 있지만
예전처럼 싫지는 않다
어찌보면
외는박이 물고기 🐟
달리보면
파랑새증후군
어찌 되었든
현실에 만족함을 얻어야 한다
본연의 위치에서 수고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끝
다음검색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었다
이유는 단순한 것 같다
요즘에는 힘들거나 짜증나는 일도 있지만
예전처럼 싫지는 않다
어찌보면
외는박이 물고기 🐟
달리보면
파랑새증후군
어찌 되었든
현실에 만족함을 얻어야 한다
본연의 위치에서 수고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