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릉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갈사람 있음 같이 가보고 싶네요.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14|조회수112 목록 댓글 0

바다 부채길은 수도권 당일코스로 유명해요.
여성 여행객들 많이오지만 걷는데 지장받을 정도는 아니예요.

두번 다녀온 곳인데 바닷물이 녹색이라 특이하죠.
바닷가에 데크가 있어 걷는데 1시간 소요.

강릉 초입 심곡항에서 출발.
끝까지가서 택시타고 심곡으로 다시 되돌아옵니다.

여행 잘 다니는 편인데
바닷바람 쏘일겸 다녀오려해요.
혼자가기 뭐해서..

하루 당일 여행다녀오는것뿐인데 특별한 여성 찾는게 아니고 조건. 나이 관계없이.. 30대부터~

걷는데 지장없는 건강한 여성 있으면
7월달 비 안올거같은 화창한날에 서로 날 잡아 당일 다녀오고 싶네요.

제가 자영업이라 토. 일요일만 시간 있어요.

서울 경기서 출발 당일 가능해요.
이지역이면 제가 픽업 가능해요.
제가 의정부라 경기 북부쪽 분은 가는길에 타면 되고요.

쪽지나
톡 cssuk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