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항상 반복된다~??

작성자푸른남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0

졌지만   잘싸웟다~??

졌는데  잘싸우면 뭐하나` 졌는데~~!~

 

이번  멕시코 경기에서 진 이유를  몇가지로 요약해 본다

 

첫째-----우리나라는  강팀에 강하다!!

             근데 강하기만 할뿐 경기는 진다

오늘 경기도 멕시코 감독이 지적을 했다

손흥민을 빼고 수비하기가 쉬워졌다

그리고 이강인이 미드필더에서 경기하지않고

수비까지 내려오는게 이해가 안됐다

라고  말했다

 

둘째------이번 멕시코팀은  좀 약한 느김을 받앗는데

             그래도 강팀이라  생각하고  수비적인 전술이 문제였다

            그래서  나는 항상  강팀과 경기할때는 그냥 정상적으로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강하다고 수비 치중하고  약하다고 정상공격하고  그러지 말자~!!

           체코가  만만하다보니  정상적으로?  열씸히 하다보니

           역전승을  할수잇던 것이다

 

셋째------ 우리나라는 강팀에는 강하다

                근데 그것이 항상`~~~~~

               탈락확정되;고  나서 기왕 탈락한거  죽기아니면  까무러 치기식으로

              공격하다보니  강팀을  이기는 것이다

 

               예를 들어보자~

                90년 미국월드컵때  독일과의 경기때 3-0으로 지다가

               2골을 따라붙어  3-2로  아깝게 진적이 잇다

               마지막 경기에서 지면  탈락이다보니  죽기살기로 뛰어서 그나마 잘싸운것이다

 

               또  독일을 2-0으로 이겨서 독일을 예선ㅁ 탈락시킨적이 잇다

               그때도 어차피 탈락이니 죽기살기로 뛰;다보니  독일을 이긴것이다

 

                제발  투지를 그런식으로 사용하지말자!!

                잘싸우면  뭐하냐~!!

               졌지만  잘싸웠다??  그런 개소리 이제는 지겹다

               탈락인데 무슨 잘싸워  잘싸웟으면 이겨야지`~

               무슨 정신 승리하냐~?

 

 

               강팀하고 경기할때

                내가 항상  부르짖는게 있다~!!

               약팀에도 정상적으로  공격하고`~~~!!

                강팀에도  정상적으로  공격하자~!!!!

 

넷째------ 그런 면에서  볼때  

              남아공과의 결과는 ~~~~

              당연히 마지막  경기라서  탈락할까봐  죽기살기로  경기를  할것이다

              상대가 우리보다  랭킹이 낮아서라도 수비위주는 안할것이다

 

              그래서~~~~~~~~~~~~~~~

              결과는`~~~~~~~~~~~~~~

               한국이  2-0 승리~

              또는.... 2-1 승리 예상해  본다

 

              아님 말구~~!!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