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지만 잘싸웟다~??
졌는데 잘싸우면 뭐하나` 졌는데~~!~
이번 멕시코 경기에서 진 이유를 몇가지로 요약해 본다
첫째-----우리나라는 강팀에 강하다!!
근데 강하기만 할뿐 경기는 진다
오늘 경기도 멕시코 감독이 지적을 했다
손흥민을 빼고 수비하기가 쉬워졌다
그리고 이강인이 미드필더에서 경기하지않고
수비까지 내려오는게 이해가 안됐다
라고 말했다
둘째------이번 멕시코팀은 좀 약한 느김을 받앗는데
그래도 강팀이라 생각하고 수비적인 전술이 문제였다
그래서 나는 항상 강팀과 경기할때는 그냥 정상적으로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강하다고 수비 치중하고 약하다고 정상공격하고 그러지 말자~!!
체코가 만만하다보니 정상적으로? 열씸히 하다보니
역전승을 할수잇던 것이다
셋째------ 우리나라는 강팀에는 강하다
근데 그것이 항상`~~~~~
탈락확정되;고 나서 기왕 탈락한거 죽기아니면 까무러 치기식으로
공격하다보니 강팀을 이기는 것이다
예를 들어보자~
90년 미국월드컵때 독일과의 경기때 3-0으로 지다가
2골을 따라붙어 3-2로 아깝게 진적이 잇다
마지막 경기에서 지면 탈락이다보니 죽기살기로 뛰어서 그나마 잘싸운것이다
또 독일을 2-0으로 이겨서 독일을 예선ㅁ 탈락시킨적이 잇다
그때도 어차피 탈락이니 죽기살기로 뛰;다보니 독일을 이긴것이다
제발 투지를 그런식으로 사용하지말자!!
잘싸우면 뭐하냐~!!
졌지만 잘싸웠다?? 그런 개소리 이제는 지겹다
탈락인데 무슨 잘싸워 잘싸웟으면 이겨야지`~
무슨 정신 승리하냐~?
강팀하고 경기할때
내가 항상 부르짖는게 있다~!!
약팀에도 정상적으로 공격하고`~~~!!
강팀에도 정상적으로 공격하자~!!!!
넷째------ 그런 면에서 볼때
남아공과의 결과는 ~~~~
당연히 마지막 경기라서 탈락할까봐 죽기살기로 경기를 할것이다
상대가 우리보다 랭킹이 낮아서라도 수비위주는 안할것이다
그래서~~~~~~~~~~~~~~~
결과는`~~~~~~~~~~~~~~
한국이 2-0 승리~
또는.... 2-1 승리 예상해 본다
아님 말구~~!!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