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지브리 앤 뮤지컬 공연 보다~!!

작성자푸른남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0

방금 ..

지브리 앤 뮤지컬 공연을 보앗습니다

부천 어울림 마당 4층

 

집근처 10분 거리이고~

평소  어울림 마당 3층 에서

탁구를 치는 편이라 부담없이 보고왓네여~

 

연극 뮤지컬 공연 인줄 알고 갓는데

그건 아니고..

뮤지컬 배우가  나와서  노래부르고

나머지는  연주였네여~

 

 

집도  가깝고

롯데시네마 상영관 

무료 티켓도 받아서  좋앗네여~ㅋㅋ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