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로봇

작성자렛미노|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rSTfDzeEYlw?si=2BPvfgB9N1bL3Lk4

 

어쨌거나 로봇과 살수는 없다

나는 사람이라서 종에서 로봇과는 다르니 말이다

그러나,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그와 살 생각을 새로이 해야 한다

그가 말하고 권장하고 논리를 펴고 어떤 자아도 갖고 있는 것 아닌가?에 생각이 닿고

또 닿고 해도...과거도 없고 현재란 찰나에만 있고 오직 미래를 향해 한발짝씩 나아가는

인공의 재미, 인공의 눈물 인공의 서적이겠지만 어쨌거나 로봇성과 같은 그와 더불어 살아야 하지 않겠는가

- 하는 생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루칩 | 작성시간 26.06.20
    혼자로 살아가야 한다면
    하나의 대안이 될수도 있겠다
    싶기도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렛미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말은 잘 듣겠지만 ㅎㅎ
    영혼은 없어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