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rSTfDzeEYlw?si=2BPvfgB9N1bL3Lk4
어쨌거나 로봇과 살수는 없다
나는 사람이라서 종에서 로봇과는 다르니 말이다
그러나,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그와 살 생각을 새로이 해야 한다
그가 말하고 권장하고 논리를 펴고 어떤 자아도 갖고 있는 것 아닌가?에 생각이 닿고
또 닿고 해도...과거도 없고 현재란 찰나에만 있고 오직 미래를 향해 한발짝씩 나아가는
인공의 재미, 인공의 눈물 인공의 서적이겠지만 어쨌거나 로봇성과 같은 그와 더불어 살아야 하지 않겠는가
- 하는 생각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