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포항 물회육수 냉면

작성자뮤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4


여름이면 미리 박스로 주문해 쟁겨논 포항 물회육수 넣어 아점으로 냉면 만들어 먹네요

곱배기 만들려다 욕심 버리고 1인분만 ㅋ

입맛에 따라 매실청 과 식초를 첨가해서
먹네요 일반 냉면육수 보다 짱 맛있죵

녹기 전


녹은 후


다 먹고 까페라떼 만드는 중 이네요
컴포즈나 메가 꺼 보다 맛나요 ㅋ


좋은 휴일들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이지요 ~
    좋은 휴일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응원 감사 합니다
  • 작성자다컴(s3) | 작성시간 26.06.21
    냉면에는 삶은 달걀 반쪽이 국룰입니다.
    2알이면 반칙입니다.
    숙지 하시길...

    맛있어 보이기는 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달걀 조림 해놨던게 있는데 빨리 먹어 치워야 해서요 ㅎㅎ 좋은 휴일 오후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