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미리 박스로 주문해 쟁겨논 포항 물회육수 넣어 아점으로 냉면 만들어 먹네요
곱배기 만들려다 욕심 버리고 1인분만 ㅋ
입맛에 따라 매실청 과 식초를 첨가해서
먹네요 일반 냉면육수 보다 짱 맛있죵
녹기 전
녹은 후
다 먹고 까페라떼 만드는 중 이네요
컴포즈나 메가 꺼 보다 맛나요 ㅋ
좋은 휴일들 보내세요
다음검색
여름이면 미리 박스로 주문해 쟁겨논 포항 물회육수 넣어 아점으로 냉면 만들어 먹네요
곱배기 만들려다 욕심 버리고 1인분만 ㅋ
입맛에 따라 매실청 과 식초를 첨가해서
먹네요 일반 냉면육수 보다 짱 맛있죵
녹기 전
녹은 후
다 먹고 까페라떼 만드는 중 이네요
컴포즈나 메가 꺼 보다 맛나요 ㅋ
좋은 휴일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