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 요게 소고기 보다 맛나요

작성자뮤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 목록 댓글 6

캠핑 가거나 집에서도 간간이 해먹는 소막창 노릇노릇 궈서 참소스 찍고 볶은 콩가루에 찍어 먹음 너~~어무
고소해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혼술인데 혼자 먹죵 ㅎㅎ
  • 작성자뮤리엘 | 작성시간 26.06.24 아..그래도 적당히 라고 외쳐봅니다. 고지혈 걱정에..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직은 모든데 다 말짱 합니다 ㅋ
  • 작성자뮤리엘 | 작성시간 26.06.24 참 mbti 가 infj 라고 쓰셨자나요? ㅋ 저도 infj 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멋진 분이 시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