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교 공개구혼

마음은 평온하고!

작성자Myself|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성당에

다녀왔다

기도하고 나오는 발걸음이

너무 편안했다

혼자가기  싫어서 냉담하고 있었는데...

이제 마음이 편안하다

60대 여성, 서울,

난 산사도 좋아한다

그곳에 정적과 산사의 

울림이 나는좋다

 

Have a happy and precious da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