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집이든 대다수가
장례식 끝나고 법원 간다고 합니다.
구시대적으로 보면 내가 상속을 받아야 가문의 재산이 이어지는데,
난 내이름으로 재산 만드는 거 절대 금지 합니다.
내가 기여한 거 하나도 없고 난 없이 사는게 편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wGcnsKFxNPM?si=zk91dIVngn88zn4E
다음검색
어느 집이든 대다수가
장례식 끝나고 법원 간다고 합니다.
구시대적으로 보면 내가 상속을 받아야 가문의 재산이 이어지는데,
난 내이름으로 재산 만드는 거 절대 금지 합니다.
내가 기여한 거 하나도 없고 난 없이 사는게 편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wGcnsKFxNPM?si=zk91dIVngn88zn4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