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춘천

난 죽어도 유산 안받아

작성자선한마음|작성시간26.06.07|조회수80 목록 댓글 0

어느 집이든 대다수가
장례식 끝나고 법원 간다고 합니다.
구시대적으로 보면 내가 상속을 받아야 가문의 재산이 이어지는데,
난 내이름으로 재산 만드는 거 절대 금지 합니다.
내가 기여한 거 하나도 없고 난 없이 사는게 편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wGcnsKFxNPM?si=zk91dIVngn88zn4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