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춘천

원주 혁신도시 막국수

작성자선한마음|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0

반곡동 혁신도시 토지 옹심이에 자주 갑니다.
옹심이로 유명하지만 제겐 막국수가 제일 좋습니다.
막국수가 나오기 전 보리밥과 열무김치 & 무채나물이 나와 초장에 비빔밥을 먼저 먹습니다.
항상 물막국수를 시키는데 육수 맛있고 면이 다른집보다 굵습니다.
개인적으로 막국수 집으로 매우 좋아하는 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