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춘천

비가 많이

작성자선한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0

충청도 시골
친구가 은퇴하며 구입한 농막에
이틀밤을 지냅니다.
지난밤부터 지금까지
많은 비가 내리네요

https://youtu.be/LdlzQNkJieM?si=giXVhIkTlJoSY5I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