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부산

지역방 활성화,,,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66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부경방 몽이입니다
지역방이 많이 침체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지역방이 활성화 되지 않은면 우리 폴러브 카페도 발전이 되지 않습니다
각 지역장님들은 모임 활성화에 별 관심도 없어 보입니다
각 지역에 모임은 거의 없는것같고 서울 경기쪽만 있는것 같습니다
카페는 회원분들이 만들어 가는 공간입니다
운영자 운영진 분도 계시지만 그분 혼자서는 절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지역방을 방치하면 카페는 점점 하양길로 접어 들것입니다
지역방이 활성화가 되려면 온라인이든 오픈 모임이든 회원 여러분들의 참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부산/경남방도 많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미약한 힘이지만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까 합니당
부경방 회원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프모임이 힘드시면 온라인 에서도 활동해주시면 고맙습니다 ^^*
  • 작성자정나눔 | 작성시간 26.06.07 지역방 활성화를 위해서 몽이님 수고 많으십니다.
    부경방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형님~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푸른세상 | 작성시간 26.06.13 화이팅하세요 저는어머님간병으로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