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이입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횟집이 있어 올려봅니다
부산에 오시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위치는 롯데 백화점 후문 쪽에 있습니다
"서면 막썰어파는횟집"
좋은 맛집이 있으면 서로 공유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라워^^ 작성시간 26.06.07 회땡기는 비주얼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부산투어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1박은 힘들고 2박3일 정도면 부산투어 가능합니다 ㅎㅎㅎ 😆 -
작성자푸른세상 작성시간 26.06.13 회맛있죠 즐건주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