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에 사시는 회원님이 계시면 이용해주세요
2호점은 지금은 영업안한다고 합니다
제 친 여동생이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주문은 가게 전번으로 하시면됩니다~
-
작성자물망초. 작성시간 26.06.07 여동생이 요리 솜씨가 있으신가 봅니다
대박나시고 몽이님도 반찬 걱정은 안하서도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앞전엔 갔다줬는데 지금은 많이 바쁜가 잘 안갔다줘요 ㅠ
휴일 잘보내세요 ~ -
작성자바닷가추억 작성시간 26.06.07 굿 아이디어..!!
일인가구 늘어나고 있고 다수는 쿠팡과 배달민족에 의존할 때..집 밥이 많이 그립지
엄마가 해준 집 밥..
반찬..그리우나 무엇보다 국이나 찌게..
찌게나 국은 보관성이 어렵다면..국과 찌게를 넣고 끓일수 있는 재료를 보내주어도..
밀키트와는 다른 개념의 접근..
난 아마도 주 1회는 주문 할 것 같아..
잘 무친 콩나물 있다면 콩나물 비빔밥 먹고 싶은데..콩나물 주문해야겠다..그냥 콩나물과 참기름 그리고 비비장까지..한거번에..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직접가서 사셔도 되고 카톡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해운대 전 지역은 배달이 안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일밤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