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부산

RE:부경방 정기모임은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7월 에도 부경방 정기 모임은 진행합니다
인원수에 연연하지 않겠습니다
모임인원 3명 이상시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부경방 여러분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여벙 공지 올렸습니다
회원 자유모임 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