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오는 날 삼겹살 에 소주한잔 어때요 ㅋ회사 직원들과 불금을 보내고 있네요즐거운 주말 되세요 ^^*2차는 근처 포차에서 두루치기 먹고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했네요 😂 😄 😎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나눔 | 작성시간 26.06.19 불금 좋습니다.비도 촉촉히 내리고 부침개에 막걸리 생각이~~~~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 주말 잘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