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부산

불금^^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2

☔️ 오는 날 삼겹살 에 소주한잔 어때요 ㅋ
회사 직원들과 불금을 보내고 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차는 근처 포차에서 두루치기 먹고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했네요 😂 😄 😎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나눔 | 작성시간 26.06.19 불금 좋습니다.
    비도 촉촉히 내리고 부침개에 막걸리 생각이~~~~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 주말 잘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