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부산

반년이 갔구려~~

작성자물망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11

세월을 비켜 갈 수는
없기에 하루 하루 보람되고
알차게 보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로즈님 반갑습니다~^^
    모두가 선호하는 중년의 뒷태가 멋집니다~
    이젠 건강하시면
    최고의 행복이겠지요
  • 작성자선물 | 작성시간 26.06.21 건강이 최고예요
    하루하루 무탈하고
    평범한 삶이 행복이구요^^
  • 답댓글 작성자물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선물님 반갑습니다~^^
    이젠 욕심도 성냄도
    비우고 자연의 순리대로 긍정적인 마음만이 건강의 비결 같습니다
  • 작성자파랑색 | 작성시간 26.06.22 시간 참 빠르죠.. 금새 갑니다^^ 건강질챙기시고 한주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물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파랑색님 반갑습니다~^^
    정말 나이들수록 반년이 금방가고 세월이 빠름을 확실히 느낌니다
    무탈함에 감사하면 살아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