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 정기회의 때는
그동안 다수파에서 참고 계시던
입큰(한 성깔하는)분이 참석..
반대파에 큰입으로 물어버리셨는데...
바로 약효가 나네...
진작 그렇게 하셔야된다고
여러차례 말씀드렸는데..
물론 나는 항상 중립적인 위치..
평생 누구편을 들지않는~
매 사안마다 옳은 소리하는
사람 편...
회의 전 참석여부 전화를 확인하고~
저번에 확 데인 소수파들
근황도 들어보고...
전의를 상실했네.
몇몇은 편에서 이탈하고..
오늘은 어떻게 나올까?
나는 항상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시나리오를
예상하고 대비해야하니..
회의시작 한시간 전에 소수파의
이사의 전화~~
소장님 오늘 급한 일이 생겨 회의 참석을 못합니다.죄송합니다
막가파는 아닌 순수한 사람인데
전임 소장이 무시를 해서 싸웠다는데...
나는 들어주고 설득하고 달래니 나한테는 아주 공손~
난 온건파이자 협상파지...
모두가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려하지..
그렇다고 한 편드는 일은 안하지~~
명청 교체기에 이편저편도 안들고 중립외교 펼친 광해군 존경하지요...
막을 수 있었던 전쟁을 못 막은 무능력자
개xx라 부를까봐요..
선조~~임진왜란
인조~~병자호란
이승만~~~ 625동족전쟁
.
...중립외교가 그리 힘드나?~
현재도..
미국한테는 중국이 지 편들라고 우리한테 뮈를 해 준다하는데 미국은 줄꺼 없어?
반대로 중국한테도 똑같이~
양쪽에서 지편 만들기위해 공들이면 그걸 이용해서
국익을 챙기면 되지..
바보이면 이쪽저쪽에서 왕따될수도있지..
그게 능력발휘 차이지
지금 대통령은 얄밉게도
정말 중립외교를 잘 하시지..
생각이 열려있고
균형감각이 있고
전략적인 사고가 가능하니까..
전세계가 한국을 무시 못하고
지편으로 만들려고 하는...
뛰어난 지도자.K첨단기술강국
K문화,K방산 등
처음으로 입대위가 평온하게
토론하고 의논하고 표결하는
발전적인 회의가 되었다는~
~~~~
대천해수욕장에서 알게된 소장 소개로..
작년 시험 합격한 28기 동기 모임에 참석..
순천 광양 여수 모임
10명이 모였네요
8명은 불참..반 가까이가
소장부임하고 반은 아직 취직 전...
의례하는 말들..
회장욕하고
월급 적다 등..
업계 초보가 할 수있는 일은 많지 않아요
빨리 취직해서 경험을 쌓아야지요...
금방두겠다는 젊은 소장~
구인란에 거의 다 경력1년이상
점점 2년이상으로..
바뀌는 추세에요...
참고 입대위를 내편으로 만들어보세요~~들어주고
설득하고
필요하면 법룰 이야기도 하시되
법부터 따지시지는 마시고~~
나도 3년이후에는1000세대를
관리하고싶다고..
능력있는 업자들이 공사를 하고
그 비용절감이 입주민들에게~
현재 경비2 미화원1이 아닌..
십여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조직에서
일을해야지요
경영학에서. 인사조직관리가
내 전공이니까요~~
기술적인것을 배울려고
공대출신 업자 동생한테 (다재다능한 능력자..본인은 잡부라는데) 많이 물어봐요
까칠한 공대특유의 생각과 행동은 내가 조절해주니까 나한테는 충성파....
화장실 물새는데..
업자 세곳은 340만 견적
한업체는벽만수리 160만
동생은 80만..
160만 업체가 정직하고 일을 잘 하시는거래..혹시 싶어 한군데 더 생각해서 160만원 견적 넣은거같다고..
물색깔 냄새로 봐서는 한군데서 새는거라고..
뜯어보니 역시 동생말이 맞네요
자기가 직접 시공하고
필요한 공사만하니. 견적이
반값이하로 가능~~~
일이 생길 때마다 물어보고
불러도
나한테는 달려옵니다..
형에대한 믿음이 있는데
다른입대위 사람한테는
안해주겠답니다
믿음이 없어서....
업자들 다 만나보고
여러가지도 물어봅니다
일의 능력이 있는지를~
관리비 줄이려는 꼭 필요한 공사를 하는 정직함~을 평가할려고요
A급은 A급끼리 놀고
B급은 BCD급끼리 논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전쟁을 막을수도 있었는데 ...
전쟁을 일으켰다는 말은 안했죠
글을 잘 읽어보시고요
국방의 힘도 없는게 큰소리쳤죠..
전쟁나면 점심은 신의주에서
저녁은 두만강에서~
라....면서
전쟁나니 빨리 서울 버리고 지는 도망갔죠~도망자1
3.15부정사건 후 정권 뒤집어지니 후딱 외국으로 도망갔죠~도망자2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꿈 작성시간 26.06.21 포도나무 그럼 이승만 때문에 통일이 안 되었다는 의미네요
-
답댓글 작성자포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무지개꿈 자꾸 하지도 않은 말을 하시지 말고요~~
먼저 침략한 김일성이 이승만보다 더 나쁜놈은 맞죠
막을 수도 있는 전쟁을 막을려고 노력하지도 않았고 실
제로 전쟁이 일어났다는 사실입니다
수많은 사람이 죽고 다치고
국토가 폐허가 되었다는~
덧붙이고 싶은 이야기는 평화협상을 진정성있게 하되 국방력도 강화시켜야한다 정도죠...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꿈 작성시간 26.06.22 포도나무 어떻게 막아요 그 시절에 있다가 오시 뷴 같군요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제글은 굴절 시켜서 자기 예기만 하니 하는소리 입니다
항미원조 얘기 했고 625 전쟁은 스탈린 모택동 김일성 박헌영 이라고 했으면 이해 하셔야지
이승만이 물고 늘어지니 이승만이 때문에 통일이 안 된거 아니요 -
작성자포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내 능력이면 남북전쟁 막았을꺼 같은데요~
나보다 못하면 정치 지도자로 나서지 말아야죠~
능력도 의지도 있어야 지도자가 되는거 아닌가요?
계속 내가 한 말을 벗어난 이야기 하시는거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