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5월 30일 철산 후기....늦었어용

작성자올리브~~~~~|작성시간26.06.06|조회수251 목록 댓글 13

항상 벙개 후에는 후기가 필수인뎅
5차까지 달린 후라 다음날 뻗어있느라고 증신이 읎었네용ㅋㅋ
일주일이 지난 관계로다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기억을 짜내어 볼게용^^

한분도 댓 안 달아 주시면 부끄러워서 도망가려 했는데
혼이 담긴 술과 밥을 피하게 해주신 첫 댓 달아주신 다후니님, 가장 일찍 도착해서 오히려 반겨주신 교수님 에이스님, 멀리 분당에서 와주신 은근귀욤 별찌님, 70년대 dj 기대 많았던 그린필드님, 댄스신동 들녁님,
2차에 멀리 광주에서 달려와 주신 의리의 여신 탱고님
먼저 너무 감사드려용♡

1차로 방문했던 생선구이집은 가성비가 정말 쵝오쵝오
2차로 방문했던 LP바는 기대 이하였어요ㅜㅜ
음악이 너어어어어어어무 커서 대화 단절

중간중간 그린필드님 에이스님 도망가시고
3차 뼈다귀 해장국집
요기는 다후니님 들녁님 탱고님 저 요롷게 주당들만 남아서 달리는 도중 다후니님 의문의 도망ㅋㅋㅋ

그 이후 4차 5차 새벽?이 아니구낭
아침?9시까지 달렸다능,,,,
6차 콩나물 해장국으로 해장하자던 댕구님을 뒤로하고 아쉬운 해산ㅎㅎㅎ

끄읏!!!!

멀리서 와주신 참석자분들 즐거운 시간 보내게 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고마워요♡
다음에 또 반갑게 만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푸른남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ㅡ걷기도 힘든데~
    대단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올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걷기도 힘들ㅎㅎㅎ

    전 잘 버티기 위해 운동합니당ㅋㅋ
  • 작성자별찌 | 작성시간 26.06.08 좋은 모임 마련해주신 올리브님 감사드리그여 다들 처음 뵈엇던 회원님들 모두 방가웟습니다!
    술이 올라 실수 할까봐 간다는 말도. 못 드리그 와서 죄송합니다!
    담에 또 뵙고 싶네요~
    멀어도 저는 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올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공~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용^^

    먼 곳에서 와주셨는데 즐거우셨는지 몰겠어요^^

    담엔 좀 더 접근성 좋은 곳에서 자리 마련해 보겄습니닷!!!

    그 땐 도망가심 아니아니아니돼어요오ㅋㅋ

    다음 모임에서 반갑게 또 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