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금요 드라이브 모임 <후기>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06|조회수269 목록 댓글 18

새로운 먹거리 찾아 은성가든~

갈치조림 먹으러 왔지만 국물이 그립다는 한국 대표남자 아저씨 ㅎㅎ

그정도 메뉴는 흔쾌히 양보 가능하여
동태전골로 먹었어요😁😁

퇴근했으나 1시간이나 기다려서 핍업 당했으니 납치는 아닌데
꼼짝없이 납치 당한듯한 이 기분은 뭘까요~ ㅎ

퇴근후 기다림은 옳치않아~ ㅋ

명절에 오픈하나요?
네^^

명절에 떡국 먹을 장소로 괜찮은지
살펴보는 카페지기의 치밀함 ~ ㅎ

반찬이 조금 부실하다로~~~😁

얼큰한 국물 먹어서 만족한다던 분이
맛있게 먹었으면 0칼로리인데
혈당 스파이크 치솟는다는 보아스님 ㅎ
😋😋😋

마음속으로 많은걸 기도했어요~~^^
종교인 다컴이 입으로 말하면서 기도해야 좋다고 했던 말이 이순간 생각이 났지만...ㅠ

팔당 빵공장에서 고열량 빵을 보아스님이 골랐어요 ㅋㅋ [내혈당]
나뭇잎 살포시 올려진건 제가 고름 ㅋ

여기서 탱고님 합류^^*

아침 출근만 아니면 더 놀껀데
6시에 기상해야 하는 관계로
12시에 마무으리~

많은 이야기 즐거웠습니다 😀
다음에도 좋은 시간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qodtm 한마음 |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후기글 잘 보고 갑니다
    소수인원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휴일 아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다컴(s3) | 작성시간 26.06.09
    종교인 다컴이라굽쇼?? ㅋ~
    종교인은 보아스님 입니다요~
    보아 스님...탁탁탁~~!!!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후루꾸라도 매주 교회 가잔혀~ (🍺주님)을 섬기더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