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먹거리 찾아 은성가든~
갈치조림 먹으러 왔지만 국물이 그립다는 한국 대표남자 아저씨 ㅎㅎ
그정도 메뉴는 흔쾌히 양보 가능하여
동태전골로 먹었어요😁😁
퇴근했으나 1시간이나 기다려서 핍업 당했으니 납치는 아닌데
꼼짝없이 납치 당한듯한 이 기분은 뭘까요~ ㅎ
퇴근후 기다림은 옳치않아~ ㅋ
명절에 오픈하나요?
네^^
명절에 떡국 먹을 장소로 괜찮은지
살펴보는 카페지기의 치밀함 ~ ㅎ
반찬이 조금 부실하다로~~~😁
얼큰한 국물 먹어서 만족한다던 분이
맛있게 먹었으면 0칼로리인데
혈당 스파이크 치솟는다는 보아스님 ㅎ
😋😋😋
마음속으로 많은걸 기도했어요~~^^
종교인 다컴이 입으로 말하면서 기도해야 좋다고 했던 말이 이순간 생각이 났지만...ㅠ
팔당 빵공장에서 고열량 빵을 보아스님이 골랐어요 ㅋㅋ [내혈당]
나뭇잎 살포시 올려진건 제가 고름 ㅋ
여기서 탱고님 합류^^*
아침 출근만 아니면 더 놀껀데
6시에 기상해야 하는 관계로
12시에 마무으리~
많은 이야기 즐거웠습니다 😀
다음에도 좋은 시간 보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qodtm 한마음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후기글 잘 보고 갑니다
소수인원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휴일 아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다컴(s3) 작성시간 26.06.09
종교인 다컴이라굽쇼?? ㅋ~
종교인은 보아스님 입니다요~
보아 스님...탁탁탁~~!!!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후루꾸라도 매주 교회 가잔혀~ (🍺주님)을 섬기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