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오랜만에 모임에 나오게 되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보아스님도 뵙게 되어 반가웠어용😊
퇴근하기 전부터 배가 고팠는데 한식뷔페를 가게 되어서 넘 좋았어요ㅎㅎ
식사 후에는 강남금식기도원에 가서 기도를 했어요. 요즘 마음이 허해서 그런지 기도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오래 하게 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오랜만에 한얼산 기도원도 가보고 싶어서 가볼 수 있냐고 요청드렸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해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어요ㅎㅎ
한얼산 기도원에서는 개냥이도 만나고 국숫집 아주머니도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당. 기도원 안에 들어가 기도도 드리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밤하늘의 별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는 종교 모임을 하면서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새벽까지 운영하고 규모도 엄청 크더라고요~! 좌석도 다양한 컨셉으로 되어 있고 야외석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모임이 정말 즐거웠는데 퇴근 후 바로 나오려니 이제 체력이 예전 같지는 않나 봐요😂 중간에 졸려서...ㅋㅋ 그래도 새벽 1시가 조금 넘어서까지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탱고 님이랑 플라워 님을 못 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다음 모임에서는 꼭 뵐 수 있기를 바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탱고 작성시간 26.06.14 대하 앗 그럼~19일 금요일에 보자 ^^
일이 늦게 끝나서 카페로 갈 수 있어^^ 오예!! -
답댓글 작성자대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탱고 헙 언니ㅠ 댓글 수정했는데 답 달아주셨네용ㅠ 20일에 시험감독 있어서 6시에 출근해야 해요ㅠ 26일에 가능할 것 같아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탱고 작성시간 26.06.14 대하 앗 그럼 26일 ?! 그때 보자 ^^ 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탱고 넘 조아요!! 캘박해놨습니당ㅎㅎ 그때 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