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까지 17분이 참석하셨어요 ~
다컴,세훈,에고,로즈
헤어오일 댓글 선찯순 6등까지 증정 ~
맛있게 밥먹고, 선샤인님 송별식하고
설빙갔다가, 술팀은 영동시장으로, 나머지는 홍대로, 또한팀은 명숙이 만나러 목동으로 갔어요 ~
명숙이님과 어떤님이 뜨밤능 보냈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ㅋㅋ
축하축하~~
2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유는 비밀입니다 ~~
-
작성자몽이 작성시간 26.06.14 제가 👌 좋아하는 해산물이네요
탕도 얼큰해 보입니다 ㅎㅎㅎ 😆 😎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냥그냥 맛나게 먹었어요 ~~
-
작성자qodtm 한마음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후기글 잘 보고 갑니다
맛난음식 드셨어요 설빙 팥빙수 먹고 싶네요
즐거운 휴일 저녁 되세요
담에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담에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