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토요일 강남모임 뜨밤을 보낸 XX.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308 목록 댓글 6

2차까지 17분이 참석하셨어요 ~

다컴,세훈,에고,로즈

헤어오일 댓글 선찯순 6등까지 증정 ~

맛있게 밥먹고, 선샤인님 송별식하고 

설빙갔다가, 술팀은 영동시장으로, 나머지는 홍대로, 또한팀은 명숙이 만나러 목동으로 갔어요 ~

명숙이님과 어떤님이 뜨밤능 보냈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ㅋㅋ

축하축하~~

2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유는 비밀입니다 ~~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14 제가 👌 좋아하는 해산물이네요
    탕도 얼큰해 보입니다 ㅎㅎㅎ 😆 😎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냥그냥 맛나게 먹었어요 ~~
  • 작성자qodtm 한마음 |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후기글 잘 보고 갑니다
    맛난음식 드셨어요 설빙 팥빙수 먹고 싶네요
    즐거운 휴일 저녁 되세요
    담에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담에 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