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경기광주 긴급 소집령 후기

작성자탱고|작성시간26.06.15|조회수279 목록 댓글 3

◇경기광주 모임 후기◇
급벙의 매력은 '누가 오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오셨어요ㅎㅎ

6시 40분에 도착하신다 하여~
100% 충전 만땅 하고 ~~
출발~~~♡


서울에서 오신 :보아스님.로즈님.세후늬오빠
평택에서 오신 : 주식귀신님
급하게 잡힌 모임이었는데도 서울팀, 평택팀 모두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1차 장소: 쿠우쿠우 경기광주점



저희는 7시경 ~~
쿠우쿠우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경기광주 쿠우쿠우

"이제 정말 못 먹겠다" 하면서도 접시를 한 번 더 들고 오는 모습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2차로~~
카페&소파

카페에서는 차와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즐거운 주말의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2차에서는 세훈 오빠가 ~
"오늘은 동생을 위해 쏜다!"~~~라며
빵과 차를 통 크게 쏘셨어요.
세훈 오빠, 그때는 미처 박수를 못 쳤는데..
늦었지만 나의 박수 받아줘용~~~~~
👏👏👏👏👏👏👏 짝짝 짝 쫙쫙♡
최고최고!!!

모두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번개는 더 맛있는 메뉴와 더 많은 웃음으로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

오늘도 배 부르고~~
마음은 더 부른 행복한 급벙이엿슴당 ! ❤️
.
.
.
.
.
요사진은 서비스예요~~~ㅋㅋㅋㅋㅋ
행복 만땅 ♡♡♡
기쁨조 ♡♡
오예♡

오늘의 주인공은 빡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세훈이 | 작성시간 26.06.15 오~~굿~~
    마지막 사진도
    카~~~예술~~~~크크크
  • 작성자보아스 | 작성시간 26.06.15 후기 재밌어요 ~~
    맛나게 먹고 즐겁게 놀고 ~~~
    후기 굿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