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모임 후기◇
급벙의 매력은 '누가 오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오셨어요ㅎㅎ
6시 40분에 도착하신다 하여~
100% 충전 만땅 하고 ~~
출발~~~♡
서울에서 오신 :보아스님.로즈님.세후늬오빠
평택에서 오신 : 주식귀신님
급하게 잡힌 모임이었는데도 서울팀, 평택팀 모두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1차 장소: 쿠우쿠우 경기광주점
저희는 7시경 ~~
쿠우쿠우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경기광주 쿠우쿠우
"이제 정말 못 먹겠다" 하면서도 접시를 한 번 더 들고 오는 모습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2차로~~
카페&소파
카페에서는 차와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즐거운 주말의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2차에서는 세훈 오빠가 ~
"오늘은 동생을 위해 쏜다!"~~~라며
빵과 차를 통 크게 쏘셨어요.
세훈 오빠, 그때는 미처 박수를 못 쳤는데..
늦었지만 나의 박수 받아줘용~~~~~
👏👏👏👏👏👏👏 짝짝 짝 쫙쫙♡
최고최고!!!
모두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번개는 더 맛있는 메뉴와 더 많은 웃음으로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
오늘도 배 부르고~~
마음은 더 부른 행복한 급벙이엿슴당 ! ❤️
.
.
.
.
.
요사진은 서비스예요~~~ㅋㅋㅋㅋㅋ
행복 만땅 ♡♡♡
기쁨조 ♡♡
오예♡
♡
오늘의 주인공은 빡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감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