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당구 후기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72 목록 댓글 9

1차 

먹고보자 먹방 ~

여2 남 2

2차 당구 ~  열심히 당구 치고 ~~

3차 커피 ~  

4차 제 사무실에서 티키타카 ~~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즐겁게 살자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키오키~~~
  • 작성자싸이먼홍 | 작성시간 26.06.19 회도 맛있고 좋은분들과 즐거운 시간 이었네요 ^^
  • 작성자rose1201 | 작성시간 26.06.20 매주 수요일 7시 당구 번개이면
    퇴근해~회사 멀어도 갈 수 있습니다
    기본기는 쬐금만 아니깐...4구.3구 배우고 싶습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