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오늘은 응암동 종로빈대떡 오산리 ~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 목록 댓글 4

오늘은 온다는 분이 없는데 , 뒤늦게 89년생 여지분이 동참. 

비가오니 응암동 종로빈대떡에서 간단하게 요기하고 오산리로

비오는 기도원 은혜롭네요 ~

식사는 중간에 여자분이 계산하여 얻어먹었는데

추후 선물로 보답드릴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어제 🔥 금 한잔했습니당 ㅎㅎㅎ 😆
    이곳은 ☔️ ☂️ 🌧 가 제법내리네요 편안한 주말 되십시요 지기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좋은 밤이에요 ~
  • 작성자rose1201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오산리 기도원으로 가세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산리도 가평도 다 좋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