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모임 사진

후기 홍대 왔소 ,그리고 우리들의 아지트 ~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30 목록 댓글 4

남 6 

여 6   12분이 모였습니다 ~

오랜만에 소고기 양껏 맛있게 먹고 ,

된장찌게에 공기밥까지 ~

댓글 선착순 상품도 드리고 ~ 오가는 이야기는 끝이 없고,

2차는 우리들의 아지트 월드컵 호수공원 

그잘님이 춤춘다고  오도방정..ㅋㅋ .. 재밌게 잘 보냈어요 ~

회원님들 나오셔서 스트레스 다 날려버리시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21 아! 괴기괴기 ㅋ
    조만간 부산방도 즐거운 모임을 할것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부산 경남 파이팅입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