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작성자보아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 목록 댓글 11

역시 김치가 일품이에요.
조금 모자란듯하여 충무김밥 하나 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음식이 저를 부르는 걸 어쩌겠어요 🤣
  • 작성자조앙루 | 작성시간 26.06.10 보아스님 정말 멋지게 사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회원님들이 저를 돼지로 만드는 중입니다 ~ ㅋㅋ
  •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10 한번더 가보고 싶습니다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맛집인가 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