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촌조차 진입하여 자아성찰을 하여야 하니 그래서..독수리 5형제

작성자바닷가추억|작성시간26.06.16|조회수82 목록 댓글 0

 

난 항상 제시했다

우리 다기능공 할배...독수리 5형제

목수.토수.미장 .용접 .전기..

결합 독수리 5형제..무서울 것 없는 완벽한 조합..

 

제주 구좌나 남해 미조 예시에..

펜션과 가게 그리고 타운하우스 엄청 있을거다

그런데 젊은 것들이 없고 뭐 젊은 것 있어도 건물엔 고 녀석 모른다

 

난 제주에서 울고 있을 때..우리 펜션 건물 하자 여러번 보았고 그 하자 보수에 시일도 걸리고 

과하게 비싸기도 하더라

생각했다

독수리 5형제..아니 우리 할배 오형제..

각 가게들 마다 우리 5형제 명함 뿌리고 그 가게에 혹은 타운하우스에 하자 발생하면 우린 출동한다 

5형제 협업 일수도 있고 단일한 하자이면 둘이서만 출동하고 나머진 낚시하며 놀고..

작은 구좌에도 펜션은 백개 가게는 이백개가 넘을거다 타운 하우스도 넘치고..

 

해풍 없는 곳도 자연 발생 혹..과실로 여타 하자 발생되고 하자 생기면 영업에 큰 지장 있다

출동부르는데 사람 없어 이틀간 미루워지는 것 보았고 바가지 요금도 익히 보았으니..

우리가 그래서 할배 5형제를 꾸린다

 

우린 건물에 문제 생기면 즉각 출동한다..

문제 해결해주고 표준된 가격에 최소만 받을거다

우린 말 그대로 할배 오형제 이니

 

관에서 하는 공사에도 우리 할배 오형제 입찰 할거다

우린 정직하니..

우린 할배니 할마시 혼자 있는 집 의뢰오면 기꺼히 무료로 도아줄테다

물런 관에서 사업함으로 우리에게 비용주면 우린 기꺼히 그 주변에 활용할테고..

 

보자..우리 퇴물이 되어가는 할배들..

자기가 노가다판에서 가진 그 기능 다 펼치자

그냥..젊은 것 들이 사라진 그 자리에 우린 늙은 것들 뽐내며 나투하자

 

내 가치..충만할려고 하는 짓 아니다

단지 우리 할배로 접어가는 모습에 여타 우리 역활 나투려고 하는 짓..

모르겠다..난 하여간 어떤식으로든 우리 할배 다기능독수리 수리단은 법인으로 만들고 싶다

익히 여러 사업성엔 검증 받았으니..

 

난 목공이니 용접과 미장 토수 전기 4명 할배 모아볼거다

그리고 우리 할배 5형제 적극 어필할거다

뭐 어필 없이 그 지역 수리는 짱 될거다만..세력화 하고 싶다

 

속초 설악산 단 제주 긴 꼬리 벵어단 해남 땅끝 감성돔단 구례 산삼단 그냥..해보자

우리 할배..뭉친다..지역 팬션과 게스트하우스가 우리단 의존한다..

우린 항상 출동하는 최고의 베테랑..

난  우리 할배가 어쩔수 없이 젊은 것 없는 일세상에서 주역이 되자

동네 할마시 고장난 형광등은 그냥 끼워주고 할마시 난간엔 그냥 용접해주는 세상에선 일하고 가치에선 

동화되는 독수리 5형제 기능직 할배단 꾸리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