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일미면...피곤한 오월이.ㅠㅠ

작성자배시|작성시간26.06.08|조회수440 목록 댓글 2
매주 월요일이며, 주인이 멀리 출근해서 배웅해 주고 피곤해 하는 오월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망초. | 작성시간 26.06.08 주인없이 혼자 심심하지만 행복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주말에 산책을 많이 해서인지 월요일에는 많이 피곤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