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작성자켈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3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좋은 인연과 진실한 대화를 기대하며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분들을 만나고 싶어요. 저는 긍정적이고 진심 있는 사람을 좋아하며, 좋은 추억과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연을 찾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켈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중년쯤 되서 인성이 갖춰지고
    상대를 존중하며 편하게 소통할수 있다면
    좋은 교류의 대상. 상대라 봅니다
    그사람이 그사람같은 느낌은 아니고 몬가
    다른 느낌을 받을때 신비의 상대입니다
    사람은 현실을 살면서 자신에게 이익과 두려움은
    함께 존재한다 합니다 아닌것에 기대를 한다면
    실망도 함께 찿아온다 합니다
    서로 편하게 소통으로 감정을 나누고 느낌을
    공존할때 서로는 편함이란 단어가 떠올려 집니다
    우리나이 더 무엇이 필요한가요 복잡한 세상속에
    감정의 따뜻한 온정은 사람을 변하시기는 힘이 있겠죠
    말을 아끼고 행동은 조신하게 사려깊은 마음은
    서로에게 소중한 감정의 깊이라 봅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시간 되세요

    한국 어느 지역에서 오셨어요?
  • 작성자보아스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
    폴러브 카페에서 아름다운 인연 ,친구 만드세요~
    이쁘고 멋진 활동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켈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따뜻하게 환영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인연과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앞으로 좋은 마음으로 예쁘고 즐겁게 활동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윤과장79 | 작성시간 26.06.07 방가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