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례 대부님과는 연락이 없습니다

작성자요람(방주선장)| 작성시간13.09.03| 조회수181|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모양그대로/한나 작성시간13.09.04 세례에 이어 견진까지 대부모가 필요한 것은 이중의 안전장치라 생각합니다.

    제 경우에도 첫 대녀들의(2명) 세례대모에 이어 견진대모가 되면서 부터
    대녀들과의 의미있는 모임을 생각하게 되었고
    그후 새로 맺어진 대녀들도 오라고해서 매달 묵주기도와 복음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지금은 자의반 타의반으로 대녀가 10명이 되고 보니 각자의 사정이 달라
    정기적인 모임이 어려워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대녀들을 위한 기도는 매일 빠뜨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대녀들을 위한 기도가..
    그 기도의 축복이 저에게도 내려진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신비입니다.
    대모와 대녀는 끊을 수 없는 끈으로 연결된 영적인 관계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바트로스 작성시간13.09.04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