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천이종수님

임이 오신다기에

작성자애천이종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33 목록 댓글 3



*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기에

                              애천 이종수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마음 문열어 놓고 기다립니다 
바람타고 오실가 
구름타고 오실가 
먼 길 달려 오시는 임
가슴열어 살포시 맞이 합니다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설레임으로 맞이 합니다 
뛰는 가슴 억제하고 
긴 밤새워 기다립니다 
찬 이슬 찬 바람을 가르며 
새벽을 달려 오시는 임 
기뻐 반겨 맞이 합니다 


사랑하는 임이 
오신다 기에 
뜬 눈새워 기다립니다 
방긋웃을 임의 미소 
아름다운 자태을 그리며 
가슴조려 기다립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임이기에 
온 정성 다하여 맞이 하렴니다 

...........................................................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 하리라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 11: 25-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4 휴일날 아침시간에 컴앞에 앉자서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지역에 따라서 소낙비.
    소식이 있습니다 대비를 잘 하시고 흘러가는 세월속에서 즐거운 휴일날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천이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