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죄명은 대통령만 되면 모든걸 자기 뜻대로 할수있다고 본 모양입니다

작성자普賢.|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1

진짜 국민들 우습게 보는거죠

그동안 무소불위

건들먹거리며

안하무인

교양이라고는 도무지 없는 양아치 짓

지위 높다고

자기가 대통령이라고

아무 데서나 마구 하다가

지금

 

남녀노소 불문

온 국민의 조롱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My wife?

Nice to see You?

 

온 국민 온 세계가 비웃고 있음

 

안동댐 노래

https://youtu.be/yvJo88xrzS0?si=SrLhDfK4l-AMVg-E

 

 

이죄명 찢어(?)버리는 중학생-   이죄명은 죄가 없습니다 쇼츠

 

 

https://youtube.com/shorts/GtYbP_xx9hE?si=QeVBIJU2iFMaf8Sd

 

 

 

 

관타나모송

 

https://youtu.be/XNbmMghG9pE?si=TbselJ-x3RoQJAPD

 

 

김어준 댓글들

https://youtube.com/shorts/Ec9U_zUQ92M?si=xVBSR3ntsT4fPdg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普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최악의 문죄인도 이런 조롱 안 받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