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에 사는 70. 후반 노인의 조언 작성자普賢.|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普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보다 6,7년 더. 되신 분인데 어르신이라 하니 좀 이상. 저도 좀 있으면 어르신 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