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② 보험수리학

보수2 기출 몇년치가 적당할까요??

작성자수리마수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수2 준비중인데 2020년부터 6년치는 하고 시간이 되고 필요하다면 추가로 더 하려고 합니다. 혹시 공부하셨던 분들중에 시험 몇년치를 푸는게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