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2 기출 몇년치가 적당할까요?? 작성자수리마수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보수2 준비중인데 2020년부터 6년치는 하고 시간이 되고 필요하다면 추가로 더 하려고 합니다. 혹시 공부하셨던 분들중에 시험 몇년치를 푸는게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