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 보감

딱 3일만 아침 공복에 마시면 평생 암(癌) 걱정 끝

작성자선비(善備)|작성시간26.06.15|조회수1 목록 댓글 0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가 10년간 연구실험-

인간은  모두가 몸속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는데 거의가 비활동성 이라고 한다,

그러나  잠재해있던 암세포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이 될때  마치 물만난 물고기같이 일제히 몸속에서 활동이 이루어 진다고함,

▷제일 좋아하는  조건은  차갑고  시원한 환경이고,

▷제일 싫어하는  것은 '계피' 와 '커피'라는것이 10년간    꾸준히 연구한  확실것이라고 장담함.
 
암세포가 '약품'에는 다시 살아나고 '식품'에는 두손 들고 항복한다는  기무라겐토의  연구결과 임,
 
오늘부터 아침 공복에 3일만 실천하면 끝남.
 
(방법)
 
1, 커피 한 잔(가정에서 흔히 먹는 1회용 커피1봉)
 
2, 계피가루 한 티스푼(시중 마트에 가면 계피분 100g, 1,580원)
 
3, 식초 한 티스푼






딱 3일만  실천하기를  권장합니다, 온가족,가까운 친지에게 꼭 알려주시어, 병원의 호구가 되지 맙시다!
 
====================================================================
 
※ 음양탕


● 뜨거운 물을 먼저 컵에 1/2붓고 , 찬물을 부으면, 
온수는 위로, 냉수는 아래로 가려는 성질로 순환이 계속일어나니,
소화기계통에 제일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