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확장 공사 끝(건천 운문간)2019.~2026. 6.17.

작성자홍순조|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7년여 의 공사 끝에 드디어 2026년6월17일부로

도로 확장  준공 검사가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도로공사 현장소장 )

지리한 2년여에 걸친 문화재 발굴로 인한 지연된 공사 공정으로 보는 사람의 안타까움이 컸습니다

1차 : 2015.12.          2차:2026.3월

2025년 5월 방동마을  외칠교 입구 신호등 설치

2025. 5. 문화재 발굴 부분 제외  1차 포장 공사

2026.6.29  아스팔트 포장 2차 마무리 완료

2026.6.19. 마지막 가드레인 설치

가드레인 바깥 부직포 설치 로 모든 공사 공정이 끝 났나 보네요..

공사가 지연된 도로 변이 집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공정을 볼수 있었습니다 

하필 제가 사는 집 앞에만 발굴 조사 대상 지역이라 더욱 괸심을 가질수 밖에 없었고 

지연되는 공사로 지겹게 지켜 보며 애를 태우다 보니

완공 되어 준공 검사가 끝났다는 말에 기분이 홀가분 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전에보다 넓어지고 깨끗해진 새로 그어진 차선을 보니

드디어 끝 났구나 하고 실감이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