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4세 다솜반

26.06.19 감자를 캤어요♬

작성자김태정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지난 3월 감자를 심었던 다솜반 친구들이

종종 "선생님 우리가심었던 감자는 언제 먹을 수 있어요?"라는 질문을 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감자를 캐는 날이에요!

 

감자는 땅 속에서 보물처럼 숨어있었고,

다솜반 친구들은 잘 자란 예쁜 감자들을 캐서

감자통에 쏙 넣으면서

 

수확의 기쁨과

가족과 함께 먹고싶은 나눔의 마음을 느끼며

감자를 캐왔답니다❤️ 

 

내가 수확한 감자와 한 컷!

길가에 핀 예쁜 접시꽃도 보았어요!

가족과 함께 감자전, 감자튀김, 감자국 등 맛있는 감자요리를 상상하며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 한 다솜반 친구들이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