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복자성당 청년회장 이승준 폰시아노입니다.
6월 11잏 목요일 저녁미사에 WYD십자가 및 성모성화 순례 미사를 2대리구 1지역 청년들과 함께 봉헌했습니다.
총 250여명의 신자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앞으로 2027년 세계청년대회 준비과정과 일정이 남아 있습니다.
2027년 세계청년대회의 주제 성구인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요한16.33) 처럼
오늘날 다양한 갈등, 취업의 불안, 경제적 어려움 등 다양한 도전에 직면한 전 세계 청년들이
2027년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청년대회 안에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기쁨을 체험하고,
서로 만나 조건 없는 사랑을 경험하며, 깨달은 복음의 기쁨을 자신의 삶 속에서 담대히 실천하는 ‘희망의 순례자’,
‘용기로 가득한 선교사’로 세상에 파견될 것입니다.
그 중심에 우리 복자성당 공동체가 함께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미사를 위해 함께 해주신 5분의 신부님들과 복자성당 신자분들과 청년회, 사목회, 2대리구 1지역 청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안사를 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