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도자원순환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자원순환센터을 천천히 둘러보며 눈이 휘둥그레진 우리 아이들
위기의 흰여울 마을, 봉래산 지킴이, 재활용 팡팡, 깡깡이 마을 놀이기지, 남항시장의 재활용
다섯개 테마의 코너에서 활동을 하며 신기함과 웃음이 넘쳐났던 아이들
스스로 스탬프 미션지에 스탬프도 찍어보며 스스로 미션을 완수했다는 뿌듯함도 느껴봤답니다!
재활용 선별 센터를 두 눈으로 지켜보며 우리 영도에서 나는 쓰레기가 이만큼 많다는 것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고
우리도 쓰레기를 줄여보자는 약속도 했답니다 ~ ♥
뽑기 선물도 받고 해보고 마지막까지 즐거운 룰루반이였답니다~^^
지구온난화에 관해 알아보고
위기의 흰여울 마을 바다 해양생물을 구출해주는 우리들 바다에 들어온 것 같다며 바닥에 바로 누워버리는 귀여운 룰루반~!
봉래산에 버려진 쓰레기를 분리배출해보고 스탬프도 찍어보아요 !
재활용 팡팡
깡깡이 마을기지
남항시장의 재활용
재활용 선별센터를 바라보는 우리
마지막 모두 다 한명씩 간식뽑기공을 받아왔답니다~! 반친구들과 나눠먹기로 했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1)김서윤엄마 작성시간 26.06.16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신경써서 원복 입혀서 보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밌는 룰루반 김지혜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괜찮습니다 :)
서윤이 넘넘 재밌게 체험잘했어요 어머님~^^!! -
작성자(21)용지호엄마 작성시간 26.06.17 다녀온곳이 재미있었는지 엄마 우리 또 가요!하는 지호네요!!ㅎㅎㅎㅎ고생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밌는 룰루반 김지혜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기계를 좋아하는 우리 지호 쓰레기선별센터 공장보니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구요~!!
한 번 같이 가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