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자유치원 행사

6월 19일 단오행사

작성자복자유치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2

여름을 알리는 명절 !    단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옛조상들이 하였던 지혜로운 방법들을

알아보고 배우고자 친구들과 함께 쑥떡을 만들어 오미자차와 함께 먹고, 창포물로 머리에 뿌리기, 씨름 등 

재밌는 활동들을 하였습니다. ☀️

 

<신나는 하하반🧡>

<재밌는 룰루반🧡>

<재밌는 랄라반🧡> 

<즐거운 행복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김서윤엄마 | 작성시간 26.06.19 방금 씨름 하자고해서 했는데
    원에서 오늘 하고 온거였군요!
    다양한 체험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20)김태영엄마 | 작성시간 26.06.19 창포 헤어미스트인가요? 즐거워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