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음력 5월 5일 단오를 맞아 창포를 관찰하고,
창포물에 손과 발을 씻으며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또한 나무로 만든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어요^^
이어서 돌을 나무 위에 올리면 나무가 건강하게 자란다고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돌을 올려보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자연 속에서 전통과 문화를 배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오랜만에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음력 5월 5일 단오를 맞아 창포를 관찰하고,
창포물에 손과 발을 씻으며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또한 나무로 만든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어요^^
이어서 돌을 나무 위에 올리면 나무가 건강하게 자란다고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돌을 올려보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자연 속에서 전통과 문화를 배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