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숲체험

작성자즐거운 행복반 최호조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3 목록 댓글 1

오랜만에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음력 5월 5일 단오를 맞아 창포를 관찰하고,

창포물에 손과 발을 씻으며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또한 나무로 만든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어요^^

이어서 돌을 나무 위에 올리면 나무가 건강하게 자란다고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돌을 올려보는 활동도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자연 속에서 전통과 문화를 배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김태영엄마 | 작성시간 26.06.17 뜻깊은 숲체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