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은총의 길, 함께하는 천주교 성지순례 자조모임

작성자부천노인복지센터|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0

 

 

 

⛪ 은총의 길, 함께하는 천주교 성지순례 ⛪

부천노인복지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적 교류 증진을 위해
천주교 성지순례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

이번 성지순례에서는
남양성모성지와 요당리성지를 방문하여
순교자들의 신앙을 되새기고
성지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성지에서 직접 미사에 참여하며
감사와 기도의 시간을 보내고,
신앙 안에서 마음의 평안과 위로를 얻는 뜻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

어르신들께서는 서로를 챙기고 격려하며
밝은 웃음 속에서 교류하셨으며,
이번 성지순례를 통해 일상에 활력을 얻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

앞으로도 부천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문화·나들이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

 


✨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이 계시다면,
부천노인복지센터가 함께하겠습니다.

📞 문의 : 032-613-7002

#부천노인복지센터
#어르신자조모임
#남양성모성지
#요당리성지
#천주교성지순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