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폭염 대비 제철 과일 지원 사업

작성자부천노인복지센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 폭염 대비 제철 과일 지원 사업 🍉

부천노인복지센터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폭염 대비 제철 과일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이번 사업에서는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제철 수박으로 
직접 만든 주스를 준비하여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

시원한 수박 주스를 드시며
"더위가 한결 가시는 것 같다",
"직접 만들어줘서 더 맛있다"며
밝은 미소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

무더운 여름에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영양 보충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부천노인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살피며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

✨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이 계시다면
언제든 부천노인복지센터로 연락 주세요.

📞 문의 : 032-613-7002

#부천노인복지센터
#폭염대비제철과일지원사업
#폭염대비영양지원
#수박주스나눔
#건강한여름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