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2분기 서비스 모니터링 안내 💙
부천노인복지센터에서는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6년 2분기 서비스 모니터링을 시작합니다. 😊
어르신들께서 이용하시면서 느끼셨던 점,
좋았던 점은 물론 아쉬웠던 점까지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솔직한 말씀은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가장 큰 힘이 됩니다. 🤍
어떤 의견이든 귀 기울여 듣고
앞으로의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천노인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며
더 만족스럽고 따뜻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문의 : 032-613-7002
#부천노인복지센터
#2분기모니터링
#서비스개선
#이용자만족
#더나은복지서비스
다음검색